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이야기

반짝 반짝 빛나는 19편 송편키스신 (한정원♡송승준) 김석훈,김현주

by king王 2011. 4. 25.

 

 

정원 : 아무리 그래도 손님인데 커피라도 주시죠~~

송편 : 여기가 음악다방입니까 ~~~~~~

 

 

아 둘이 대화 너무 웃겨 ㅋㅋ 미치긋다 ㅋㅋ

 

 

 

 

 찌릿찌릿

 

 송편 : 그러게 커피는 무슨  음악 다방도 아니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송편아 ............... 너 땜시 이 누나가 웃겨 미치긋다 ㅋㅋㅋㅋ

음악다방이란다 음악다방 ㅋㅋㅋㅋ

 

 

 

 

 

 

송편 니 뭔 생각 하는겨 ㅋㅋㅋ

 응큼한 생각중?...............ㅎㅎㅎㅎㅎ

 

 빼려는 정원이 손 잡아 당기고~~

 

 

 

 

 

 

 

 

 

 

너무 예쁘게 키스하는 정승커플~~

내 마음까지도 두근두근하다네  ㅎㅎㅎ

 

정원이 앞으로 신림동가서도 행복하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