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방 캡처보정/오작교형제들(주원)

제빵왕 김탁구 30회 "구마준" 캡처 보정

by king王 2012. 2. 8.

 이제 탁구 캡처 시작~~

1편부터 해야 하는데 어쩌다 보니 30부 마지막 편부터 시작해 버렸다 ㅎㅎㅎ

그런데 이거 하다 도중에 포기할지도

일단은 바쁜 작업 끝내고 시작하려고 했는데

아무래도 내가 주원군을 많이 사랑하나보다 ㅎㅎㅎ

김탁구할때도 주원군 보려고 탁구 봤는데

캡처 할 정도는 아니었는데 ㅎㅎㅎ

이제 탁구 캡처까지 시작했구나.

하지만 탁구캡처를 끝까지 완성하게 될지는 나 자신도 모르겠다.

도중에 바람나서 딴놈 캡처 할지도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