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방 캡처보정/오작교형제들(주원)

그래 따뜻하게 입자 태희야 ~~

by king王 2012. 2. 7.

추우니까 따뜻하게 입는건 기본인거다 ㅋㅋ

그런데 울 태희군 내의 입은겨? ㅋㅋ

캡처하다 발견한짤 ~~

태희군 밀레펜티? 아님 내의?

뭐 탁월한 보온력 밀레 내의는 건강에 좋은거다 ㅎㅎㅎ~~~

 

밀레 전속모델이 태웅형님 아니었던가?

설마 태웅형님이 선물 한거? ㅎㅎㅎ

 

사실 내가 전달만 가능하다면 한 트럭으로 사서(머니는 있고?) 주원군에게 보내고 싶구나 ㅎㅎㅎ

 

 

 

그런데 여기서 잠깐 ~

캡처하다 발견한 짤 하나 더 추가

주원군 머리 엄청 기른 건가?

말아 올려야 할 만큼?

뒷목 위에 말아 올린 느낌이 드는 이 캡처 짤은 뭥밍?

머리도 가발 같아 보이고

설마 저 장면에서 대역을 쓴 건 아니겠고?

 

 

 

이제 캡처하다 별것이 다 보이는구나~ ㅎㅎㅎ

아 울 이쁜 태희 볼 날도 이제 2주 남았다는 건가?

태희 보내도 이제 누굴 보고 살아야 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