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방 캡처보정/오작교형제들(주원)

오작교 형제들 38편 태희♡자은 캡처보정 3

by king王 2011. 12. 14.

 

 

 

                                                                                 안가 절대  그냥 궁금해서 그래                                                                   안오실거면서 알아서 뭐하시게요.

               

                                                                       그래도 궁금은 하잖아 말해봐 어디야

                                                                                                     아 ..

                                                                                      "절대 안간다니까.

                                                                               난 뭐 자존심도 없는줄 알아 ?"

 

 

이런 태희가

회의를 찜질방으로~~~~~~~~

아놔 ㅋㅋㅋㅋ 미치긋다 태해야 ㅋㅋㅋㅋ

어쩌다가 이런 찌질이가 된겨?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