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방 캡처보정/오작교형제들(주원)

영화 ~~특수본

by king王 2011. 12. 13.

 

 

 

드디어 오늘 특수본을 봤다


순전히 주원군 나온다고해서


보러간 영화다~


하지만 대박이었다


정말 잼나게 봤고


시간이 너무 빠르게 지나갔다


시간만 더 있었다면 한 번 더 보고 나오고 싶었지만 ㅜㅜ


그놈의 시간 땜에 >..<


하지만 또 보고 싶다


시간 된다면 다시 보러 갈 거임 ㅎㅎㅎ


영화의 첫 장면은


동료 경찰이 살해되면서 특별 수사본부가 구성되고


주원군이 FBI출신 "호룡"으로 법죄 분석관으로 오게 됩니다. ㅎㅎㅎ


짱 멋지게 등장~~ (이건 어디까지나 내 생각 ^^)


하지만 수사망이 좁혀지면서  용의자는 한발 앞서현장에서 빠져나가고  

경찰청에서는 용의자를 발견 즉시 사살하라는 명이 떨어지고


그러면서 한 사람 한 사람 죽어나가면서 사건이 풀리는  뭐 그런 수사극입니다 ㅎㅎ ~~


하지만 그 중간 중간에 액션씬도 나오고 추격신도 나오고 ~~

 

 

액션씬은 그럭저럭 화려하긴 했지만


울 주원군 액션씬이 너무 조금 나와서 아쉽긴 했답니다. ㅎㅎ


하지만 울 멋진 주원군 비쥬얼은 쩔었다는 ㅎㅎㅎ

 

태옹형님 액션신도 볼만하고 재미있었습니다~

 


그런데 영화 속에서 태옹형님 목소리가 너무 탁하게 나와서 쪼매~~~ ^^

주원군 슈트차림은 좋았는데 너무 크게 입은것 같다는 ^^ 다음부터는 딱 맞게 입어주시길~~~ ㅎㅎ 

오작교에서도 양복을 너무 헐렁하게 입었던데 -,.-

주원군의 멋진 비쥬얼이 옷으로 완전 가려지는건 싫다는 ㅜㅜ

다음부터는 신경써서 입어주시길.... 바래봅니다

더보기

 사실 평점이 그다지 높지 못했던건

사건을 플어나가는 스토리에서 있었던것 같다

단서가 사진으로 시작해서 사진으로 끝나다니 -.,- ;;;

그래도 난 잼나게 봤다는 ~~~

아마 주원군땜에 그렇지 안았을까????? 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