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팬아트 (캡처)/닥치고 패밀리

닥치고 패밀리 봉지 텀블러 ,머그컵 디자인

by king王 2013. 2. 2.

 

 

 

꺄 아아아악 ~~~

포토샵으로 봉지 머그컵 만들어봤다

 

 

 

지금은 황태희(주원)이 머그컵으로

커피 마시고 있는데

아직은 태희머그컵이 좋은데..... 

 

봉지 머그컵 주문하면

봉지머그컵으로

매일 아침 커피를 마시게 되는건가?

 

아직 마음의 결정을 내리지 못하고 있는 나 ㅎㅎㅎ

 

 

 

포토샵으로 만들어본 텀블러 디자인 ㅎㅎㅎ

이거 한번도 만들어보지  못했는데

주문해서 만들어야 하나? ㅎㅎㅎㅎㅎ

생각보다 이쁘당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