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팬아트 (캡처)/같이 살래요

같이 살래요 43화 / 38화 문식 팬아트 (김권,여회현) 최문식, 박재형 팬아트

by king王 2018. 8. 18.



재형 : 저 팀장님

 제가 진짜 죽어도 나가기 싫은 자리에

 지금 나가야 하거든요? ㅠㅠ

엄청 수치스러운 걸 들켰는데

그런데 만나자고 해서 ㅜㅜ 


문식 :  누가  연다연이?

너 좀 뻔뻔스러운거 아니냐?

이제 나한데 연애 상담을 해 ?

아 하하하  

내가 그렇게 만만한가? 응?

나 넘 착하게 살았나봐 그치?


재형 : 착하게 살은김에

나 진짜 어떡하지?


문식 : 그걸 왜 차인놈한테 물어








재형  연애상담중 ㅋㅋㅋㅋ

걍 그냥 둘이 사겨라 ㅋㅋ 재형아 문식아 ㅎㅎㅎ

문식 재형 케미 때문에 내가 이 드라마에 푹 빠져서 보는중 ㅎㅎ